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2:32

    국내 여행 안내사 시험에 최종 통과했나요?그 후 바로 자격증 신청을 할 겁니다. 국내 여행 안내사 자격증은 대한민국의 관광 협회 중앙 발회 및 전국 시도 관광 협회(서울 관광 협회 인천 관광 협회를 제외)에서 발행 중입니다 ​ http://www.ekta.kr/sb/biz08.asp


    여기 사이트에 자세히 과인오고 있습니다.:)


    >


    저는 부산에 살고 있으며, 우편을 접수했습니다.사실 부산관광협회도 있으니까 거기 방문하면 되는데 부산관광협회에 전화해 보니까 신청은 가능하지만 어차피 자격증 수령은 우편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서울과 달리 바로는 못 받는다고 합니다) 보통 우편이 더 싸게 나올 것 같았어요.국내여행안내사에게도 기본증명서가 필요합니다.efamily.scourt.go.kr


    이곳에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공인 인증서가 필요), 그리고 등록 신청서를 인쇄하고 작성하고 증명 사진 2장과 우편톤 상후와은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우편 통상 환율이라는 처음 들었는데 원래 돈을 우편으로 보내는 것은 불법이라고 합니다.그래서 돈 가치가 있는 종이로 바꿔서 보낸대요.이것은 우체국 금융 창구로 가야 합니다. 9시부터 4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 대신 500원의 수수료에 들어 있어요(눈물)


    >


    우편 보통 환율 사진은 잊을 수 없어요.영수증으로 대신... ㅋㅋㅋ ​, 일단 7700원+500원은 자격증 발급 수수료와 우리 집에 자격증을 받을 때 사용되는 등기비입니다.​ 즉 기본 증명서와 신청서, 사진 2장을 쥔 우편은 개인적으로 돈을 내서 보내야 하나요 나는 2180원이 들었어요 ​ ​ 어쨌든 2019년 12월 26일 일반 등기로 제출 서류를 보내고 오 언제나 그랬듯이 2020년 1월 6일 우편으로 수령했습니다.. 11일?소요되었어요 다른 자격증과 달리 진행 형세가 몰라서 좀 답답했어요 했어요ᅲ


    >


    싸인하여 수령했다 봉투 안에는 제가 보낸 기본 증명서와 자격증이 도착했습니다.사진 2장 보내면 일장은 갚겠다는 포스팅을 본 것 같은데 아니네요.​


    >


    이렇게 자격증이 왔습니다관통사 자격증에 비하면 아무것도 얇고...재질이 좀 약합니다.제 얼굴에 스크래치가 굉장하네요. ぇ, 。, 。, 。.


    >


    이런식으로차이가있죠.​


    >


    ​의 공부를 한번 했지만 자격증이 3개 자신도 모르겠네요 1석 3조림..하지만, 확실히 같은 사진이지만, 세 개와도 다른 것 같습니다. 피부색도다르네요. 웃음 ​ ​ ​이 나는 컨벤션 2급과 국제 의료 관광 코디네이터 자격증에 도전하고 보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