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방구에서 구입한 펭수스티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8:37

    요즘 펜스가 너무 핫하네요.여기 둘러봐도 펜스 거기에 봐도 펜스TV를 켜도 펜스 ᄒᄒ 처음엔 별로 흥미가 없었는데 자세히 보니까 귀엽고 재미있었어요.오랜만에 첫 번째 사람과 함께 학교 앞 문구점에 가봤는데 펜스 스티커가 눈에 띄더군요.잠깐 보다가 펜스 스티커를 샀어요..자기 용돈으로.펜스 스티커 2개를 샀는데 한개당 한, 000원이었습니다 ​ ​


    >


    문방구에 하나만 남아 있었다 이 펜스 스티커!하나 남은 것은 분명 사야 한다!ㅎ비닐에 스티커 1장씩 만들어 가고 있다고 생각하 앗눙데우에은골 것은 아니었습니다!큰 스티커는 2장작은 스티커는 3장도 들어 있었어요 ​ ​


    >


    >


    형태도 매우 다양합니다.보면 볼수록 귀여울거야 첫번째는 안쓰고 가지고 있다고 하던데요?아끼니까..


    >


    작은 스티커는 이렇게 들어있어요근데 일일이 다 잘라야 돼요스티커인데 왜 이렇게 만들어 놨을까요?일일이 바로 떼어서 쓸 수 있게 되었고 소리도 좋았던 것 같은 둘이서 십계삼가위로 그 때 접어 두었습니다.


    >


    ​하기도 1네요 옛날 제가 어릴 때도 귀여운 스티커는 사용하지 않고 많이 모아 놨습니다만, 방금 그렇게 행동하는 첫번째를 보면 옛날 생각도 본인이라 다행이에요...


    >


    ペン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