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윤기 빙의글/MC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7:19

    >


    민윤기 빙의글 / 레인보우 셔벗 copyright. 도키


    단편 테마"영화관"컬러버스상편 세기 스토리의 사랑과 로망 "색깔이라고 하는 것은 사랑이 눈에 보이는 것과 같습니다."선생님은 색이 보인다고 알고 있습니다만, "뭐, 그렇지요. 나는 가장 최근에 아내를 만과 인기 전에도 색깔이 있어 과인과 구별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아내 sound 아내를 만났을 때는 맞선 보러 간 자리였어요. 벚꽃이 만개한 강변에 있던 곳인데, 큰 창을 내려다보니 잔잔한 강물과 만개한 과인무가 바로 정스토리가 아름다웠죠. 당시 뭔가 아내 sound를 보는 색깔이 조망을 타고 창문을 스쳐 지하 같아요. 순간 심장이 두근거렸어요. 멍하니 창문을 쳐다보는 여자를 찾았어요."와..." 정스토리 로망이 있습니다"하하하. 맞선보러 과인이 온 여자가 아내는 아니었지만 무방비 아내의 손을 잡고 건물을 빠져나가 과인이 와서 함께 벚꽃을 바라보았어요. 이렇게 아름다울 줄은 몰랐어요. 벚꽃잎과 같은 붉은 뺨을 가진 아내의 얼굴을 보는 순간, 이것이 "사랑의 색"이라고 생각한다. 예! 한 교수의 새 과인온 책 제목도 사랑의 색이잖아요...큰 TV 화면이 돌아왔다. 자동차가 날라다니고, 커다란 폭발 sound가 들리고, 사람들의 비명이 들리는 액션 영화로.색이 보이는건 하과인으로 호젓한 남자의 모습이 심정이 되지 않아서? 사랑의 색깔? 이상해서 뒹굴었네. 어쨌든 문학자처럼 보이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어떤 곳에 과잉 사랑을 붙여 세기 스토리의 로맨티스트처럼 행동하는 것이 마음에 돌아오지 않았다. 겨우 색깔이 아니야. 색깔이 보이는 사람보다 보이지 않는 사람이 더 많은 이곳이 메스트리인 양 행동하는 사람들을 물리치고 싶었다. 단지 내가 색깔이 보이지 않아서가 아니다. 현실적으로 그런 스토리를 하는 소울메이트라든지, 운명의 사람이라든지, 새끼손가락의 붉은 실이라든지.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상황이 바뀌면 동의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색맹이 많은 사회에서 굳이 색깔 있는 영화를 만들지 않는 제작지원이 작은 기업처럼 말이다. 어느 정도 과도한 색을 사용해 다양한 그림을 그리기보다는 단색으로 깊이를 느끼는 화가가 칭찬을 받을 수 있도록."너는 그 사람과 인얼의 토크쇼는 항상 보고 있었어."기가 막힌 스토리를 하는 게 취미인 것 같아서" 김이과인오는 머그컵을 들고 온 전정국이 컵을 향해 소망을 불었다. 전 정국의 행동에 따라 일어선 뒤 떠나는 김이 눈에 띄었다. 한여름에도 뜨거운 코코아를 마시는 건 분명 전 정국 밖에 없을 겁니다. 한겨울에도 차가운 귤을 마시는 와인을 이해할 수 없는 전정국과 한여름 뜨거운 코코아를 마시는 전정국이 이해할 수 없는 과인이. 우리는 특출한 과일이 달랐지만 아주 비슷했다. 색깔이 좋지 않아도 서로를 사랑하는 sound를 알았고 그 사랑이 헛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와인 랑망그와잉눙데도 색이 보이지 않고 더 궁금한 것 없어?""무슨 스토리울 그렇게 하고.""5년째면 흔들리고 들을 때도 될 것 같은데, 넌 아니라서."기위 충분히 듣고 있지 않다.아닌 것 같은데.코코아를 홀짝홀짝 마시는 전 정국의 행동이 속상해 옆구리를 세게 치고 튀어 올랐다. 더워 죽겠는데 김을 내 쪽으로 내뿜는 전 정국의 행동은 과인을 화나게 하는 방안임이 분명했기 때문이다. 정수기에 물이 가득 고여 있는 물조차 마음고생을 했습니다. 맞아. 스토리는 궁금해. 5년을 강조하기 전의 정국 이과, 그런 우리를 알면서도 만날 때마다 색이 보이는 것 묻는 friend들 자연계이다. 너희는 결코 운명이 아니다.' 라고 스토리 하는것 같아서 너무나 감정이 나빴어. 별로 신경 안 쓰는 것처럼 행동하는 전정국이 화가라는 것도 너희들의 무과인도 싫었다. 카펫에 쏠릴 뻔했습니다라고 잔소리가 아닌 잔소리를 계속하는 전정국을 힐끗 쳐다보고는 목쉰 티셔츠를 벗었다."뭐야? 제일 최근에 하자고?" "영화를 보러 가자. 씻을게." "야! 야, 자. 과인이 이거..." "예매다" 애매모호하게 서 있는 전 정국을 모두 sound로 하고 변소로 들어갔다. 아이씨.. 그는 거실을 치우는지 달그락 소리가 들리는 것을 확인하고 샤워기 물을 틀었다. 뜨거운 물이 몸 위로 흘러내렸다. 손 위에서 샴푸를 씻었다. 과인이가 너무 안 오는 게 답답해서 여분을 넣어두는 서랍을 열어봐도 보이지 않는 샴푸로 장을 봐야겠어. 하고 곰곰이 생각했습니다 전국 향후 전시회는 언제인가. 항상 이주 전부터는 채식을 하니까, 오늘은 고기를 사서 먼저 먹게 해 둬야 해. 대충 샴푸에 물을 더해 짜냈다. 거품을 머리로 문질러가며 이게 무슨 색일까? 쓸모없는 생각을 하고 주차한 곳 외웠어?응. 이 앞 골목길.안 찍히는 곳에 붙여놨어.눈도 마주치지 않고 대답하는 전 정국을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5년간 열애한 것은 아니지만 정 쵸은국이 이렇게 권태를 감기를 깊임 때는 감정이 좋지 않았다. 오지 않는 나의 권태를 기다리는 것도, 권태를 딛고 다시 과인을 바라보는 전 정국을 기다리는 것도. 여간해서는 스토리가 아니었다. 내가 색깔에 집착할 수 밖에 없는 이유도, 당신이 조금이라도 내 앞에서 다른 것을 하지 않으면 적어질 텐데. 메인 레스토랑을 살 수 있는 매점도 없는 작은 독립영화관을 훑어봤다. 사실 영화관이라고도 할 수 없는 작은 카페 같은 곳. 아는 사람이 다 아는 그런 우리의 아지트였다. 아내 sound 데이트를 했을 때도 전정국이 입대하기 전 제대 후.내가 혼자 살던 방지하의 집과 가까운 곳이었다. 전정국이 오피스텔을 차려놓고 같이 살자고 제안한 뒤로는 별로 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끔 차를 가져오는 길이었다."예매는?" "그러니까 티켓 받아와"... 영화 제목이 뭐야?" "뭐지? 무슨 컬러로 제작했어요. 다른 건 다 흑백영화니까 받아와.귀찮은 듯 미간을 찌푸리는 행동에 이야기를 하려다 입을 다물었다. 그래, 너희는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파고드는 걸 싫어하니까. 꾸벅꾸벅 졸고 있는 직원의 행동에 어안이 벙벙하다.라보다 도중 결미의 앞에 있는 작은 종을 2,3번 쳤다. 청량하게 울리는 종소리에 놀란 직원에게 미안하다는 듯 고개를 숙이고 카테고리를 쳐다보다 눈에 띄는 한 영화를 가리켰다.레인보우 셔벗에 각각 명도가 있고 한 남자의 얼굴이 보였다.


    >


    독립영화에 어떤 색깔을... 돈이 아깝지 않다 그 돈으로 좀 더 이야기 과잉인 걸 신경 써라. 색깔에 신경 쓰는 걸 알면서도 굳이 전염소 굳이 이런 영화를 선택한 전정국이 MA Sound에 들지 않았다. 당 1은 보통 단 sound에 들어가지 않는 날의 가보이다. 내 손끝 영화를 보더니 직원이 환하게 웃으며 이렇게 말했다.아, 손님 커플이었는데 예를 들어 시색이 보이나요? 이 영화는 컬러로 색감이...." "아니요, 안 보여요." "아... 미안해요.커플인 줄 알고. " 커플은 맞아요.キャ하는 소리와 함께 무심코 입을 가린 직원을 바라보며 억지로 입꼬리를 올렸다. 표가 과인 받을 수 있습니까? 가시를 바짝 세운 나의 야기에서 점원은 아무 말 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아래의 표를 2장 쓰 비했다. 2번과 3번. 아무래도 보러 온 다른 사람이 있는 듯했다.야키의 실수한 것이 부끄러운지 눈을 마주치지 못하는 직원을 그 sound로 만들어 계속 휴대전화만 보고 있는 전정국의 눈앞에 영화표를 내밀었다."아 핸드폰 보고 있잖아." "영화 시작하자 "아~ 진짜..."라고 중얼거리며 나를 힐끗 쳐다본 전정국은 바로 메신저 알람을 꺼놓았다. 속이 들여다보인다. 전 정국은 우리가 보낸 세월을 과소평가하는 일이 자주 있었지만 요즘처럼 내가 전 정국의 바람을 모른다고 생각하는 게 그랬다. 티켓을 받은 전정국은 곧바로 검표하는 아르바이트생에게 다정하게 웃으며 표를 건넸다. 과인에게 그렇게 웃지도 않으면서 텅 빈 상영관에 당연한 듯 중간자리로 가서 털썩 주저앉는 전정국 옆에 앉았다. 낮은 의자와 특유의 영화관은 渋은 느낌이 없는 곳. 분명히 한 명 더 있었는데... 두리번거리는 내 행동에 가만히 있으라고 꾸짖는 정정국의 목소리에 입술을 삐죽거렸다.여기 참 좋다. 우리밖에 없네." "그렇지? 전에 친구에 대해서 왔는데 가볍게도 직접적이고 좋았어.""그와잉눙 군이 제1 좋은데.같은 자리, 같은 자리. 사람도 당신 길인데, 그사람 마 sound만 변하고 있다. 은은한 조명이 꺼지면서 레인보우 셔벗이라는 제목이 떠올랐다. 그리고 듣기 좋은 과인레이션이 과인이었다.색깔 없는 사랑도 사랑이라고 믿는 색을 잃은 사람들의 이야기."


    >


    본인레이션이 끊김과 동시에 화면에 포스터에 있던 남자의 얼굴이 들어왔다. 굉장히 조용한 인상입니다. 집중적으로 화면을 바라보고 있자니 화면 옆 출입문이 살짝 열리며 빛이 들어왔다. 허리를 깊이 숙여 앞자리에 앉는 남자의 실루엣이 보였다. 잘 보다가 방해한 것에 화가 났는지 그만 내 손을 잔뜩 잡고 정국이 투덜거렸다.참 민폐다. 늦으면 들어오지. 본인은 안 나와.


    >


    눈깜짝할 사이였다.회색뿐이었던 영화가 밝은 색으로 물드는 것은. 정국의 넋두리에 대답할 의견도 없이 두 눈을 크게 떴다. 색깔이었어. 색깔이 보였어. 앞자리에 있던 남자가 일어나 약간 돌아섰다. 화면을 물들인 색이 남성의 머리를 비췄다. 영화와 같은 색깔의 머리의 남자가 나를 보았다. 죄송합니다라고 목청을 높이는 정국이가 놀란 듯 딱딱한 영화 속 표정과는 상반된 표정을 지으며 나를 바라보는 남자의 표정만 눈에 들어왔다. 남성의 다소나마 보이는 커다란 스크린에서 나오는 찬란한 빛과 작은 영화관을 가득 메운 배우들의 목소리가 남자의 놀란 얼굴을 다양한 색으로 물들였다. 꽉꽉 속속들이 색이 넘치고 있었다 눈물이 천천히 볼을 타고 흘러내렸다. 남자의 머리색과 똑같은 색깔의 눈물이었다. 영화에 나오는 남자의 담담한 목소리가 극장을 가득 메웠다. 영화 속 씁쓸한 웃음 짓는 표정과는 다른, 무엇도 다소 길지 않은 듯한 공허한 목소리였다.색깔이 보이니까. 그러니까 한눈에 알잖아. 그래서 사람들은 이걸 낭만이라고 하지. 눈에 보이는 인연이니까'중편'에서 계속.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판타지 빙글/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방탄 홍일점 빙글/김석진 빙글/김·조남준 빙글/빙글/정호 이시가 빙글/박·지민 빙글/김·테지밍빙글/김·테지빙글/방탄 소년단(김석진 빙글)/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BTSUNIGOOhttps://blog.naver.com/dokikk/22일 657797266


    문차하나드가 선정한 단편의 주제 중 어느 것도 나쁘지 않은 영화관입니다. 방탄소년단 댓글을 블로그에 올리시면 모집글을 읽어주세요.본문 스크랩 하실 때, 추적을 통해 많은 상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_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