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SK5급독학 인강으로 완전정복 걱정없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11:24

    >


    이전에 China어에 대한 아무런 관 심이 없었을 때에는 내가 HSK5급 독학까지 할 줄은 당연히 몰랐 슴니다. 물론 China자체가 저와 인연이 없는 본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중반에 빠지기 전까지는 이야기예요. 웃기시작은 친구였어요. 친구가 며칠 재밌다고 스토리하던 드라마가 있더라고요. 그 친구가 평소에 미드를 좋아해서 막연히 미드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저에게 소개를 시켜준것은 준도였습니다.게다가 사극인가! 내가 과연 이익을 어느 1수 있을까 싶었습니다. 그래서 미안하지만, 그 친구에게는 보지 않겠다고 했는데, 약혼식 친구가 자기 방으로 권유해서 적극적으로 영업을 하는 바람에 이야기 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일본어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제가 영어회화를 배우게 된 것도 영화배우가 좋아서 인데요. China어도 비슷해요.


    >


    따라서 거소음에는 대화 한가운데서 해보려 했다. 근데 이게... 성조가 제 발목을 잡고 있었어요. 그렇잖아도 성조때문에 학원에 가야해~ 이런내용도있었지만그때제가돈이그렇게많은것도아니고스케줄을정기적으로벗겨봤을때도아니기때문에인강을들었습니다. 입문단계라 어려운 내용은 아니었지만 성조 외우기가 쉽지 않았습니다.제가 직접 내용하는 것도 무리가 있었고, 간신히 배우들이 내용하는 성조를 이해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그래도 기본적인 어법이 과인 필수 단어는 외웠습니다. 하지만 그게 끝이었어요. 심지어 게으름 때문에 수강기간이 끝나버려서 이제 수강기간이 종료된 후에 수강기간이 끝났어요.​ 그래서 결국 그렇게 다시 실력이 퇴화되어 보통 0이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저는 대학 졸업을 하고 취업준비생이 되었죠. 스펙을 조사하다가 최신 중국어가 각광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


    그렇게 알아보게 된 것이 HSK였습니다. HSK는 중국어 자격증으로 여러 대기업에서 인정받고 있는 자격증이에요. 1급에서 6급까지 있는데 6급이 가장 어려운 수준입니다. 정말 거의 원어민 수준의 실력이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그렇게까지 할 수 없어요. 취업을 위해서는 그럭저럭 4급 이쟈싱 5급을 하라고 말하지만 나는 HSK5급 독학에 도전하기로 했 슴니다. 이왕이면 높은 레벨이 좋잖아요?그리고 지금의 상념은 학습이었습니다.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가 상념이었습니다. 이전에 취미로 회화를 한 번 공부하려다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인지 어떤 콘텐츠를 고를지 쉽게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자격시험에서 이번에는 제 마음의 짐도 달라서 꼭 해봐야겠다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찾은 것이 이 분야의 1타 강사가 어느 냐욧오요. 보면 많은 수험생들이 남미숙 선생님의 수업을 찾아오는데요?


    >


    내가비록첫번째,내이름을믿어오는지론이후기를잘확인하고구입하자입니다. 특히 제대로 후기를 찾기 위해 이용자들이 많은 커뮤니티에 들어갑니다. 제가취준생이많은커뮤니티를찾았는데요.남선생님의내용이굉장히많았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다가 이 사이트에 접속하게 됐다.​ 보면 제가 원하는 HSK5급 독학을 하게 입문과 국가에서 문 풀 모의 시험까지 정말 다양한 커리큘럼이 있었습니다. 거기에 진심으로 마음에 드는 것... 최근에 시작한 왕기초를 위한 입문 수업까지 전체적으로 체계적으로 되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정말 발만 담그도록 기초과정을 맛본지 얼마 되지 않아 이것도 들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을 입문 과정과 5급의 커리큘럼을 별로 결제를 하면 사실 가격 부담이 잘 된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근데 여기서는... 약 한달에 9900원만 내면 모든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옷슴니다.


    >


    가격을 보고 믿은게 아니에요. 9900원으로 커피 두잔 값이죠. 한달에 커피 두번 참는 게 너무 저는 1도 아니에요. 그런데 그 1을 하면 수준 높은 강좌를 다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놀랐어요. 그래서 먼저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주말을 곧 어렵게 살고 있었지만, 1개월에 1만원에도 모자라는 금액을 투자하는 것은 괜찮았어요.물론 이 수업이 나랑 맞을지는 모르겠어! 자기는 좀 경험해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1주 1사이의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까 그래서 물어봤으면 좋겠습니다.. 무료체험이라고해서한정된서비스만받을수있는것도아니고, 정말 결제한 사람들과 똑같이 누릴 수 있어요.물론 이용하다가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과감하게 해지도 가능합니다. 이용 중에도 언제든지 손쉽게 해지할 수 있어 자신이 원하는 기간까지 딱 물어볼 수 있습니다.


    >


    아내 sound시작된 입문 과정에서 공제가 어려운 6급까지 강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이 제시되기 때문에 혼자 학습방안을 짜기 어렵다, 라고 하는 분들이 이걸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그리고 '진실 대박'이었던 건 바로 비밀 자료였어요. 물론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이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야기는 모두 한정되어 있잖아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진실의 고득점자가 직접 작성한 방법과 팁을 모두 볼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6급-득점 문제 분석 칩 노 베이스 합격 방법, HSK5급 독학 방법까지 정내용이 많은 것 같아. 거기에 매달 이곳에서는 전문 강사와 연구진이 직접 분석한 트렌드 리포트도 제공해 매달 어떻게 나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


    그냥 다른데서 인강을 신청하면 돼. 어느 3개월 정도의 수강 기간이 있었습니다. 물론~ 제대로 해서 그 안에 성공했으면 좋겠지만 그 안에 수강을 못하거나 때때로 부족하기 때문에 제대로 복습이 부족하다면.... 3개월 만에 허가이 어려운 일이 생기므로 다시 신청을 해야 1고민이 많았는데요. 이렇게 정기 결제를 하면 자신의 희망대로 얼마든지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거예요. ​ 물론 에에당쵸에는 HSK5급 독학을 마치고 해약할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앞에서 제가 한 말 기억하세요?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강좌를 들을 수 있다는 겁니다. 나의 관심사가 아무래도 시험이기 때문에 그만큼 관심이 갔었는데 하나하나 살펴보니.. 대화도 들을 수 있나요?이어 대화도 1 작은 중고급까지 교과 과정이 전부라고 제공되며, 좋아하는 대로 다 들을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저는 처음에 합격하기만 하면 바로 끊는다라는 계획을 조금씩 바꿔서 제가 원하는 것, 그리고 후키후까지 하면 취미 개념으로 해서 국어 회화를 해볼까 합니다. 여행이나 국어도 있으니까요. 제가 외국에서 여행을 가게 되면 그 당시 할 수 있는 표본을 배우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 ​ 그 때문에 HSK5급 독학만 아니라 자신 속에는 꾸준히 하고 6급까지 한번 도전하고 볼 생각입니다!! 들리는 스토리에서는 6급이 정말 어렵다고 합니다 울겠다고 불가능한건 아니니까~!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그러다가 나도 6급까지 달성할 수 있지 않을까요? .거기에 성적은 2년 유효 기간이 있기 때문에 유효 기간 끝에 자신의 면 딸을 위해서 다시 공부해도 좋을 것 같아요.


    >


    홈페이지를 계속 보다가 제가 놀라운 것을 또 발견했거든요. 보니까 9900원 한번 결제를 하면 China어는 물론 토익, 도스, 오픽, 토플, 디즈니의 기본 대화까지 다 들으려 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사이트가 토익 강좌로 굉장히 유명하잖아요.그런데 여기까지 다 들을 수 있다니.제가 토익 성적을 가지고 있는데 좀 불만스러워 다시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걸로 끝내면 될 것 같아요! 저처럼 수강료 때문에 상념이 있으신 분들.여기서 한 방에 끝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